본문 바로가기
패션/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10화 리뷰, 엑소 세훈 멸망룩

by 사이먼 도미닉 크루즈 2021.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10화 리뷰글입니다.

이번화에서는 엑소 세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평소에 입지 않는 스타일의 화려하고 도전해볼 만한 룩을 도전하고 싶다고 하여, 지구 멸망 전날 룩을 요청했습니다.

 

국내 편집샵계의 시조새인 ADDICTED에 방문하여 편집샾에 있는 옷들로 모든 착장이 완성되었습니다. ADDICTED는 편집샵으로 고가의 화려하고 독특한 아이템들이 많기로 유명하여 어떻게 완성될까 살짝 기대되긴 했습니다. 바로 엑소 세훈의 지구 멸망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입을만한 룩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10화 리뷰, 엑소 세훈 멸망 룩

 

엑소 세훈은 키도 180이 넘고 아이돌답게 슬림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래서 평소 스타일도 너무 화려하기보단 꾸안꾸 위주로 입으며 깔끔하게 입는다고 합니다. 스타일도 좋다고 하고요. 

 

그래서 이번엔 평소에 입지 않을 만한 도전해볼 만한 룩으로 조금 특이한 룩들이 나왔습니다. 브랜드들 대부분 가격이 높고 각각 디테일이 있으니 그동안 너무 무난하게만 입고, 개성 없이 입기만 했다면 패션의 시각을 조금 더 넓힐 수도 있습니다. 그럼 배정남과 카이가 각각 고른 착장 보겠습니다.

 

각 옷들이 전부 개성 있는 브랜드이고 고가의 옷인 만큼 디테일이 많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어려우니 영상 한번 봐보시면 디테일들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영상도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1. 카이 픽 힙한 지구 멸망 룩
  2. 배정남 픽 라스베이거스 탕진 룩
  3. 배정남 픽 지구 멸망 전 항해 룩

 

 

 

 

1. 카이 픽 힙한 지구 멸망 룩

 

세훈-지구-멸망-룩

  • 아우터 : HELUT LANG 재킷 - 504,000원(30% 할인가)
  • 상의 : LOVERBOY 반팔 티셔츠 - 189,000원(30% 할인가)
  • 하의 : JW ACDERSON 데님 - 532,000원(30% 할인가)
  • 신발 : OUR LEGACY 부츠 - 581,000원(30% 할인가)
  • 모자 : A-COLD-WALL - 203,000원(30% 할인가)

 

 

옷들이 정말 하나하나 볼 수록 디테일 대잔치입니다. 개성이 너무나 대단해서 아무나 막 도전하기 쉽지 않은 룩입니다. 정말 고수들은 잘 매치해서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런 룩들을 보며 시야를 넓히고 이렇게 입을 수 있구나 영감을 얻는 것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헬무트랭 재킷은 노란색이고 시쓰루입니다. 그래서 이너 상의 반팔티셔츠를 프린트가 된 걸로 골랐고, 보이게끔 연출했습니다. 

JW ANDESON 데님 또한 무릎 쪽 패치 디테일이 있습니다. 부츠도 그냥 부츠가 아닌 아워 레가시의 부츠고 영상으로 보면 예쁩니다.

룩 전체로 보면 아직 도전하기는 힘들지만, 단품으로 하나하나 보면 구매할만합니다. 

 

 

 

 

2. 배정남 픽 라스베이거스 탕진 룩

 

세훈-라스베가스-탕진-룩

 

  • 상의 : Martine rose 셔츠 - 490,000원 (30% 할인가)
  • 하의 : NAMESAKE 팬츠 - 420,000원 (30% 할인가)

두 번째 룩은 첫 번째 룩 보다는 살짝 덜 난해한 느낌이 있습니다. 비교적 깔끔하죠. 사진만 봤을 때는 그냥 깔끔해 보이지만 옷 하나하나 또 디테일이 있습니다. 마틴 로즈의 반팔 셔츠는 소재와 핑크색 색감이 고급지고 핏이 촤르르 흐르는 핏으로 아주 예쁩니다. 그리고 소매에 레이스 디테일이 있습니다. 이것도 아무나 막 입을 수 있는 옷이 아니죠. 다른 옷들을 차분하게 맞추고 셔츠만 이 정도로 입어줘도 예쁠 것 같습니다.

 

결국 세훈도 이 셔츠만 선택하여 구매했습니다, 그 외에는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습니다....

 

NAMESAKE 바지 또한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영상으로 보셔야 잘 알 수 있습니다. 일반 검정 팬츠가 아니라 부츠컷 핏에 주머니와 밑 난에 하늘색과 베이지색으로 디테일 들어간 바지입니다. 색 조합이랑 위치가 절묘해서 예쁘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이 정도로 매치하는 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합니다.

 

 

 

 

3. 배정남 픽 지구 멸망 전 항해 룩

 

세훈-지구-멸망-항해-룩

 

  • 상의 : BOTTER - 693,000원 (30% 할인가)
  • 하의 : NAMESAKE 팬츠 - 420,000원 (30% 할인가)

두 번째는 팬츠는 그대로 입고 상의 셔츠만 교체한 룩입니다. 

이 BOTTER의 셔츠도 참 신기하고 디테일과 색이 예쁩니다. 사진으로만 보이는 그냥 절반만 패턴이 다른 그런 셔츠가 아닙니다. 셔츠 앞뒤로 스트라이프 무늬는 드레이핑 패널로 되어있어 스카프로 연출 가능한 그런 룩입니다. 드레이핑 패널이란 아래 이미지처럼 위쪽만 연결되어 스트라이프 무늬만 올리거나 내려서 입을 수 있는 것입니다.

Botter-셔츠

 

디테일과 색 조합만으로도 예쁜 셔츠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말아 올리거나 내려서 입을 수도 있다고 하니 참 매력적이네요. 이게 살짝 부담스럽다면 셔츠 외에 모든 옷들을 깔끔하고 기본적인 옷만 입고 셔츠만 이런 과감하게 가주면 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