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장발

멋있는 남자 장발 스타일 모음집

by 사이먼 도미닉 크루즈 2021.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불호 중 불호가 과반수를 차지하는 것이 남자 장발머리 스타일입니다. 일단 어떤 남자가 머리 길러본다고 하면 말리기부터 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뭐 사실입니다. 잘생긴 연예인들도 장발했다가 생각보다 별로 안 어울렸던 사람도 많으니 감히 일반인이, 심지어 잘생기지도 않은 사람이 머리 길러본다고 하면 조건반사로 거부반응 나오는데 당연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런 조건반사적인 거부반응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멋있는 남자 장발 스타일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당연히 연예인 분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장발 하신분들중 정말 얼굴이 별로 못생긴 편인데 잘 어울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 어떤 얼굴형이 잘 어울리고, 어떤 이목구비가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지만 누가 봐도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참 이상하게도 잘 어울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고민 중이신 분들은 헤어샾가서 상담 진지하게 받아보고 길러보시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남자 장발의 이미지를 조금이라도 좋게 만들어보고자 멋있는 남자 장발 스타일 몇 개 소개해 보겠습니다.

사진 찾아서 보다보디 잘 어울리는 사람의 공통점은 얼굴살이 적은 편입니다. 남자 장발은 얼굴이 통통한 사람보다는 없는 사람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1. 티모시 샬라메

  2. 장동윤

  3. 이동욱

  4. 류준열

  5. 류승범

  6. 김지훈

 

 

 

1. 티모시 샬라메

티모시 샬라메라는 배우인데, 최근 사진보고 감동받았습니다. 머리가 진짜 잘 어울려요. 얼굴도 잘생겼지만 헤어 스타일이 진짜 찰떡인 거 같습니다. 

외국 배우들은 보면 항상 뭔가 떡진 스타일의 머리를 많이하는데, 노린 건지 안 감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진짜 잘 어울립니다. 남자 장발은 떡진 머리가 진리입니다.

 

티모시샬라메-장발
티모시샬라메

 

 

 

 

 

2. 장동윤

뒷머리가 앞머리보다 긴 스타일인데, 귀욤한 얼굴에 장발이 잘 어울립니다. 최근 머리 자른 영상도 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긴 머리가 더욱 멋있는 것 같습니다. 

 

장동윤-장발

 

 

 

3. 이동욱

조각같은 얼굴의 소유자니 뭔들 안 어울리겠냐만, 장발도 잘 어울렸습니다. 오래 유지하지는 않고 다시 짧은 머리로 돌아오셨더군요.

 

이동욱

 

 

 

 

3. 류준열

개성있고 멋진 배우입니다만, 뭔가 잘생기지 않은 분들의 희망 같은 분입니다. 다른 배우들처럼 누가 봐도 엄청 잘생겼다는 아니지만 개성 있는 얼굴과 스타일이 정말 멋집니다. 옷도 잘 입는데 긴 머리도 잘 소화하시는 것 같습니다.

 

류준열

 

 

 

4. 류승범

여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런지 모르겠지만, 남자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멋쟁이입니다. 장발도 특유의 분위기로 소화합니다. 남자 장발분들 대부분 류승범의 머리를 보고 결심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뒷머리 위주로 기르는게 아니고 뒷머리 유지하며 앞머리를 계속 길러 만든 스타일 같습니다. 

 

류승범-장발

 

 

 

 

5. 김지훈

장발하면 빼놓을 수 없어 넣었습니다. 말이 필요 없죠. 남자 긴 머리 중에서도 좀 더 긴 편인데, 그냥 멋있습니다. 짧은 머리일 때도 물론 잘생겼지만 긴 머리가 더욱 특유의 멋이 있어 보입니다. 

류승범과 마찬가지로 기를때 앞머리를 많이 기른 거 같습니다.

 

김지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