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패션 꿀팁, 아이템 추천

남자 정말 가성비 좋은 반바지 추천! 지오다노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

by 사이먼 도미닉 크루즈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졌습니다. 어느 날 한번 반바지 입고 외출하고 난 후에 긴바지를 입기 어렵습니다. 너무 더워서요.

저와 같은 직장인이나 학생들 외출이 잦은 분들은 여름에 여러 장의 반바지가 필요합니다. 

주머니 사정이 여유 있지 않은 이상 매일 고가의 옷들을 입고 다닐 수는 없습니다. 특히 땀이 많이나 자주 세탁해야 하는 여름옷들은요. 그래서 전투용으로 입고 다닐 반바지를 찾던 중 작년에도 구매해서 잘 입고 다녔던 브랜드가 생각나 알아봤습니다. 

 

바로 '지오다노'입니다. 지오다노는 남자 옷이나 여자 옷이나 너무 가성비 좋고 저렴하기로 유명하죠. 그중에 제가 이번에 추천하고픈 옷은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품번: 01101221)입니다. 

가격 대비 옷의 상태나 소재가 괜찮고 만듦새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름 반바지에 큰 투자는 하기 싫으신 분, 여러 장 여러 색의 다양한 반바지 구매가 필요한 분, 저처럼 전투용으로 깔끔한 반바지 여러 벌 필요한 분들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천글 시작해보겠습니다

 

 

 

 

  1. 지오다노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를 추천하는 이유
  2. 지오다노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 구매 방법

 

 

 

 

 

지오다노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 추천!(품번: 01101221)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는 이번에 지오다노 남자 모델이 헨리라서 이름이 붙여진 것 같습니다. 그냥 밴딩이 들어간 쇼츠라고 봐도 되겠습니다. 여자 모델은 전지현 이더군요. 원가를 모델비로 올리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도 비슷한 모델이 나왔었고 구매해봤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정말 인기 있는 폴로 프렙스터 반바지랑 비슷하다고 해서 지렙스터라고 불리기도 했었습니다.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입니다.

 

 

저렴한 반바지 찾으시는 분, 무난하고 다양하게 입을 만한 반바지 찾으시는 분, 반바지에 큰 투자는 하기 싫으신 분, 화려한 색의 반바지를 찾으시는 분 등 반바지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바지를 추천하는 이유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적어보겠습니다. 

 

 

 

 

 

 

 

지오다노-밴딩-버뮤다-쇼츠

 

 

1. 지오다노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를 추천하는 이유

 

  1. 가격이 좋음 - 정가 24800원이지만 온라인에서 15000원대에 구매 가능
  2. 색상이 다양함 - 12가지 색상
  3. 밴딩으로 되어있어 편함
  4. 기장이나 핏 기본적이고 괜찮음
  5. 만듦새가 좋음

 

1. 가격이 좋음 - 정가 24800원이지만 온라인에서 15000원대에 구매 가능

 

우선 최우선적으로 전투용으로 저렴한 반바지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가격이 우선순위였습니다. 여름 반바지 특성상 땀을 자주 흘리기 때문에 자주 세탁해야 합니다. 모든 옷은 자주 세탁할수록 옷이 상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여름옷은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하여 자주 세탁하여 편하게 입는 편입니다. 정가는 2만 원이 넘지만 온라인에 검색만 해봐도 여러 쇼핑몰에서 만원 중반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우선 합격입니다.

 

 

 

2. 색상이 다양함 - 12가지 색상

 

두 번째로 여러 장 구매할 것이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이 바지는 12가지 색상이 있고 다 하나 같이 괜찮았습니다. 코랄이나 네온, 블루 같은 화려한 색부터 블랙이나 화이트, 네이비 등 무난한 색도 전부 있습니다. 여름에는 복장이 바지, 티셔츠 정도로 단조롭기 때문에 바지색으로 포인트 주기를 좋아하는데, 마음에 드는 화려한 색이나 특이한 색들 살 수도 있고 물론 기본적인 색들도 다 있어 선택지가 많습니다.

 

 

 

3. 편함, 핏, 만듦새가 가성비 좋음

 

세 번째로 저렴한 반바지기에 편해야 합니다. 이건 편합니다. 보시면 허리에 밴딩 소재로 되어있고 스트링이 있어 허리 조절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단추로 여닫을 수 있고, 특히 지퍼가 있습니다. 이거 중요합니다. 여름 저렴한 이런 밴딩 팬츠들은 원가 절감을 위해 지퍼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퍼가 없고 고무줄로만 조절 가능하다면 입고 다니거나 특히 화장실 갈 때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래서 저는 반바지 살 때 지퍼가 있는지 항상 확인하는데, 이 바지는 지퍼가 있습니다. 편의성에서는 합격입니다.

 

그래고 핏이나 만듦새가 괜찮습니다. 여름 반바지가 은근히 애매한 핏에 애매한 길이이면 입고 다니기 어렵습니다. 아무리 가성비라도 안 예쁘면 입을 수는 없거든요. 이 바지는 기장감이나 핏이 전부 적당합니다. 기장이 적당히 짧아서 마냥 입기 좋고 핏도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습니다. 

 

소재도 면 100% 로 괜찮고 옷과 색감이나 만듦새나 가성비 치고는 좋습니다. (폴로랑 품질은 동급인 거 같습니다...)

 

 

 

 

 

 

 

2. 지오다노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 구매 방법

 

 

구매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있습니다. 어차피 가격 큰 차이 나지 않으니 그냥 매장 가서 실물 보고 사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마도 지오다노 브랜드 특성상 지금 안사면 조만간 세일을 하긴 할 겁니다. 지금도 저렴하지만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지금도 괜찮은 가격이니 필요할 때 사는 걸 추천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옷은 온라인이 저렴합니다. 지오다노도 똑같습니다. 온라인 구매 방법은 품번을 네이버에 검색하는 것입니다.

 

지오다노 헨리 밴딩 버뮤다 쇼츠

(품번: 01101221)

 

품번 네이버 검색 - 쇼핑 중 가격 괜찮은 쇼핑목 선택 - 구매 - 끝 

 

지오나도 공식 몰에서도 두장 사면 한 장에 15000원 세일 중이네요. 여기서 사도 되겠습니다.

 

 

이 바지뿐만 아니라 웬만한 모든 백화점 입점 브랜드들은 온라인 쇼핑하실 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고 싶으시다면 품번 기억해서 온라인 검색해보면 오프라인보다는 전부 저렴할 것입니다. 그래도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보고 입어보고 사는 것이 더 좋다고는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