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늘부터 날씨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슬슬 추운 기운보다는 더운 기운이 오고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지만, 이러다가 갑자기 훅 더워집니다. 그러다가 어느새 여름이 오죠.
특히나 이런 날씨부터 여름까지 어떻게 보면 가장 치트키적인 여름 스타일이 있습니다. 바로 긴팔에 반바지 조합입니다.
개인적으로 반팔, 반바지 조합보다 코디상 예쁜 스타일이 긴팔에, 반바지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이들 이야기하는 여름 남친룩에 항상 끼어있는 스타일도 이런 스타일이고요.
왜 이런 이렇게까지 이야기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남자 연예인 중 패션 스타일이 좋은 류준열 님의 긴팔 반바지 스타일을 한번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긴팔, 반바지 조합을 이렇게까지 칭찬하는지 알게 되실 것입니다.
보시고 꼭 지금부터 여름까지 패션 스타일로 참조해서 입으시면, 무조건 칭찬받을 수 있는 스타일일 것입니다.
목차
- 폴로 후드티셔츠, 반바지 코디
- 폴로 맨투맨 티셔츠, 반바지 코디
- 바람막이, 반바지 코디
- 자켓, 반바지 코디
1. 폴로 후드티셔츠, 반바지 코디
첫 번째, 후드 티셔츠에 반바지를 입은 코디입니다.
연두색 폴로 랄프로렌 후드 티셔츠에 면 반바지를 입은 조합입니다. 신발은 반스처럼 보이는데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어떻습니까? 편안한 듯하고 캐주얼하지만 그냥 뭔가 예쁜 여름 데일리룩 같습니다.
후드 긴팔 티셔츠에 반바지 조합이 이렇습니다.
일단 이렇게 긴팔에 반바지를 입게 되면, 개인적으로 뭔가 밸런스 잡힌 듯한 느낌이 듭니다.
코디 난이도도 쉽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반팔 티셔츠에다가 반바지를 그냥 입게 되면, 이게 은근히 예쁘게 입기 난이도가 높습니다.
그런 경험 있으실 것입니다. 반팔에 반바지 입었을 때, 뭔가 나도 모르게 예쁘게 입은듯한 느낌이 안 들 때가 꽤 많다는 것을요.
그럴 때 긴팔에 반바지를 입게 되면, 뭔가 쉬워집니다. 코디도 더 여유롭고 예뻐지는 듯한 느낌이 들고, 난이도가 내려갑니다.
류준열 여름 후드 티셔츠, 반바지 패션 두 번째입니다.
이번엔 올 화이트 룩인데, 이번엔 얇은 흰색 폴로 후드 티셔츠에 하얀 반바지, 하얀 스니커즈로 깔끔하게 매치한 모습입니다.
모자까지 하얀색이네요.
이번에도 긴팔 후드에 반바지 입은 모습인데 어떤가요. 뭔가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2. 폴로 맨투맨 티셔츠, 반바지 코디
그다음 볼 룩은 폴로 맨투맨 티셔츠에, 반바지 코디입니다.
신발은 잘 보이지 않지만 반바지와 빈지티한 파란 컬러의 폴로 맨투맨 티셔츠가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로 후드보다도 더 좋아하는 긴팔, 반바지 코디가 이런 맨투맨, 반바지 조합입니다. 코디 난이도도 쉬울뿐더러 뭔가 그냥 예쁩니다. 당연히 맨투맨 티셔츠가 아닌, 일반 긴팔 티셔츠에 반바지 조합도 참 예쁩니다.
류준열 님은 패션 센스가 좋기에 양말 컬러까지 포인트를 줬지만, 우리는 그렇게까지 힘들게 안 해도 괜찮습니다.
그냥 아무 내 사이즈에 잘 맞는 맨투맨에, 면 반바지, 페이크 삭스에 스니커즈만 신어줘도 정말 예쁜 여름 남자 친구룩 하나 완성입니다.
3. 바람막이, 반바지 코디
그다음 볼 룩은 바람막이에 반바지 코디 스타일입니다. 류준열 님은 파란 계열 아우터와 스웻 반바지에, 회색 신발을 신었는데 이렇게 매치해도 좋네요.
이렇게 바람막이에 반바지를 입어도 스포티해지고, 스타일이 참 예쁩니다.
이런 스타일도 꾸안꾸에 남친룩이라고 참 많이 본듯합니다. 보통 여름에 어디 휴가 가서 밤에 살짝 바람 불 때 이렇게 아우터 바람막이 하나에 반바지 입고 나가곤 하는데, 이런 스타일이 참 좋습니다.
4. 자켓, 반바지 코디
긴팔, 반바지 모음집의 마지막 스타일은 자켓, 반바지 조합입니다.
리넨 소재의 자켓에, 흰 반바지, 샌들 느낌의 슈즈를 신었는데 색 조합부터 느낌이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어떠신가요? 혹시나 아직까지 긴팔 반바지 조합이 맘에 안 드시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평소 입으시는 대로 입어주시면 됩니다.
사실 여름에는 꾸며 입기 어렵습니다. 날씨가 더워 입을 수 있는 깔끔한 옷이라곤 린넨 셔츠나, 카라티셔츠 정도가 있죠. (린넨 셔츠에 반바지 조합, 카라티셔츠에 반바지 조합도 너무나 예쁩니다.)
그럴 때 뭔가 필살기 처럼 입을 수 있는 것이 자켓에 반바지 조합입니다. 이미 아실 수도 있지만, 여름에 자켓에 반바지 입는 사람 정말 보기 어렵습니다. 패션을 정말 좋아하는분들이 시도하곤 합니다.
그럴때 우리도 이런 여름 린넨 소재의 자켓이나, 얇은 시원한 소재의 자켓에 반바지를 한번 깔끔하게 입어 봅시다. 다만 코디 난이도가 조금 올라갈 수는 있지만, 잘 소화한다면 너무 멋지게 입을 수 있는 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만약 아직 패션에 자신 없는데 자켓, 반바지 난이도가 높으면, 포기해야 하는 것인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그 답이 아래에 있습니다.
마지막 자켓에 반바지 룩입니다.
이건 셋업 수트 느낌으로 반바지에 자켓, 로퍼를 매치하였고, 색은 신발까지 톤온톤으로 맞춰 입었네요. 이너는 니트인 것으로 판단되는데 정말 더운 여름에 입은 룩은 아닐 수도 있겠습니다. 더우면 니트를 흰 반팔티로 대체만 하면 됩니다.
류준열 님이 입은 자켓과 반바지는 사진상으로 볼때는 비슷하지만 같은 색으로는 보이지 않아, 여름 셋업 수트 같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 사진을 가져온 이유는, 여름 자켓 셋업이 있다는 것을 말하기 위해서입니다.
위에서 재킷에 반바지가 예쁘지만 난이도가 조금 올라갈 수도 있다고 적었는데, 그럴 때 입기 좋은 옷이 셋업 수트입니다.
셋업 수트는 보통 자켓에 긴바지 세트를 생각하시는데, 여름 셋업 수트도 있습니다.
이탈리아 패션 피플들의 여름 패션 보면 항상 단골손님으로 나오는 것이, 반바지, 자켓 셋업 수트에 로퍼나 구두, 스니커즈 조합입니다.
여름 셋업 수트는 핏을 맞춰 나왔기 때문에, 난이도랄께 없습니다. 그냥 티셔츠에다가 입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너무 극찬을 하여 입이 아픈, 류준열 님의 긴팔, 반바지 조합 여름 패션 코디 스타일을 같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에 코디 난이도 쉽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긴팔에 반바지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떠신가요?
보고 그냥 솔직히 별로다 하시면, 어쩔 수 없고, 사진을 보니 괜찮은 것 같다 하시면 한번 시도해 보시면 되는 것이고, 원래 알던 것이면 그냥 이렇게도 입는구나 하고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션 > 유명인 패션 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닉 우스터와 그의 패션 스타일에 대해 알아봅시다. (1) | 2023.04.14 |
---|---|
임영웅 일상 사복 패션 스타일 같이 봐보기 (1) | 2023.03.29 |
댓글